본문 바로가기

Android

요즘 재미난 게임 소개- 붐 비치! 해 보세요

728x90

▣ 안드로이드 게임소개 입니다. 붐비치!! 아이폰에서도 된답니다.

 

눈이 많이 내리는 계절입니다. 눈내린 길거리 돌아다니지 마시고, 따듯한 집에서 모두다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으로 ㅋㅋ

재미난 게임을 하면서 시간을 때워 봅시다.   요즘 제가 빠져 있는 게임 소개합니다. 붐비치!!  재미 납니다. 해 보세요 들~~

 

 

 

 

클오클을 만든 같은 곳에서 출시한 게임입니다. 요즘 TV광고 나오죠?

 

아래는 광고 영상입니다.

 

 

 

지금 바로 스마트폰에 설치 했지요? ㅋㅋㅋ

 

전 클오클은 오토로 열심히 돌리고 있고, 폰으로는 붐비치에 빠져 있답니다. 틈틈히 업글하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클오클에 비교 한다면....음....뭔가 박진감이 있다고 할까? ... 특히 장비나 유닛 업글 하는데 클오클처럼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서

좋습니다. 뭐! 이것도 레벨 올라가면 오래 걸리겠지만요. 갠적으로 클오클은 업글하는데 돈도 많이 들고 기간이 너무 오래 걸림..

시간! 단위기 아니라 일단위로 걸리니깐....클오클은 절대로 사람이 할 수 있는 게임이 아님...그래서 오토봇이 나온 걸수도!!

 

암튼..추운 겨운 집에서 시간나면 꼭 붐비치 해 보세요...나름 재미를 느끼실겁니다. 특히 클오클 해 보신 분들은 붐비치 해 보시면...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되실 겁니다.

저! 왠만해서는 게임추천하는 포스팅 안합니다. ㅎㅎㅎㅎ

 

눈길조심, 감기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