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

[이전버전_참고용]클래시 오브 클랜(COC) 오토파밍! 따라하기_My Bot.RUN(=CGB)이용!-종료

728x90

▣ 클래시 오브 클랜(COC) 오토파밍! 따라하기 입니다. 윈도우10 x64까지 지원 확인

 

 

COC 업데이트 버전에서 적용 가능한 클레시게임봇 Clash Game Bot(=Mybot.run) ver 5.0.2 에 대한

포스팅을 등록 하였습니다. 현재 이 포스팅은 참고용으로 참고하시고, 따라하기는 여기로 가셔서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브로큰봇(Brokenbot 4.0에 대한 포스팅은 봇이 안정화가 된 이후에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COC 클래시 오브 클랜! 안드로이드 게임(사진을 누르면 공식사이트로 연결됨)

 

 

 

이런게 있다는 걸 안지가 얼마 안되었습니다. 무작정 따라하려니 답답한 게 많았습니다. 개념부터가 정리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차근히 정리 해 봅니다. 아무 것도 모르셔도 그냥 따라 하시면 가능할 수 있도록 포스팅 해 볼 생각입니다.

 

부족한 점이 있다면 물어봐 주세요. 저처럼 무작정 개념 없이 따라 해 보려다가 며칠 밤을 잠 못자고 여기에 매달렸던 지난 1주일이

 

생각납니다. 개념만 잡히면 쉽습니다. 제가 느꼈던 것들을 생각하면서 단계별로 설명해 봅니다.

 

 

1장. 개념정리: 오토파밍 이란?

 

- 파밍은 다 아실 겁니다. 그래서 자세한 설명은 패쓰...

   간단히 자원약탈! 오토파밍은 자동으로 다른 유저의 자원을 약탈하는 것! 이라고 보면 됩니다.

 

- PC에서 하는 오토파밍 과 폰으로 하는 오토파밍이 있습니다.

 

- PC 즉, 윈도우로 하는 오토파밍은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윈도우 OS에서 안드로이드 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일종의 가상머신 개념의 프로그램) 라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윈도우에서 안드로이드를 돌리는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 폰으로 하는 오토파밍은 , 루팅된 안드로이드 폰(젤리빈, 4.1.2 까지, 5버전 이후 롤리팝 이후는 안 해 봄)에 오토파밍 앱을 설치해서 구동시키는 방식인데...해 보니..유료앱을 사용해야 하고 잘 안되더이다. 그래서 패쓰~~~

 

-저는 PC로 하는 오토파밍을 포스팅 해 봅니다.

 

2장. PC로 하는 COC 오토파밍

 

-지원 OS : 윈도우 XP~윈도우 8.1 , 윈도우10 까지 다 지원합니다.[블루스텍 과 오토파밍 툴을 윈도우 버전에 맞게 골라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x86, x64 다 잘 됩니다. PC 사양도 윈도우 7이 지원 될 정도의 사양이면 충분 한 듯 싶습니다.

 제 노트북은 듀얼코어에 2기가 메모리, 윈도우8.1 x64 에서 돌렸습니다.

 

- 오토파밍용 안드로이드 앱 플레이어 종류 : 녹스, 블루스텍, 윈드로이드?....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전 가장 편하고 쉬운

 

  "블루스텍"으로 진행합니다.  *순정 블루스텍 관련 페이지 링크

 

3장. 블루스텍을 이용한 COC 오토파밍 따라 해 보기[윈10 지원 됨]

 

  1) 준비사항:

 

      - 루팅된 블루스텍 앱플레이어 설치프로그램BlueStacks Rooted 0.10.7.5601.exe 링크 (구글크롬이용),

 

        루팅되지 않은 순정 블루스텍으로는 오토파밍이 불가한 것으로 보입니다.

         순정은 그냥 정상적인 안드로이드용 앱 사용 시에 이용하시면 됩니다.

        *루팅된 블루스텍 앱 플레이어 다운 출처:http://blog.daum.net/kojipse/11762528

       

  *블루스텍 루팅버전 다운받는 곳, 해외사이트 : 여기              

         위 링크를 따라 가셔서 블루스텍 최신버전 BlueStacks v1.1.11.8004 Rooted MOD Installer 을 받으셔서 설치하시면 윈도우 10 에서도 정상적으로 설치 및 구동이 되며, 오토파밍도 잘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확인일자 2015.11.08)

 

아래사진은 BlueStacks v1.1.11.8004 Rooted MOD 버전 설치 완료 후 실행 모습입니다.

 

     -  블루스텍 사이즈 조정 프로그램 :  

bluestacksresize2.exe
다운로드

(실행 후 반드시  860*720 으로 설정필요)

       *프로그램 출처: http://promis.tistory.com/88

 

 

 * 아래 사진은 사이즈 조정 된 후의 블루스텍 실행모습입니다. 윈도우 10 에서 캡처 했습니다.

 

 

 

 

     -  무료 오토 게임 봇 프로그램:

 

              * 브로큰봇 3.3.0     

BrokenBot 3.3.0.7z
다운로드

*설명링크 , 실행 후 하나하나 설정을 따로 해 줘야 하는 듯!

 

                               브로큰봇을 이용하는 파밍 방법은 다음 포스팅에서 다룹니다.  링크!

 

 

         *브로큰 봇은 윈도우10의 경우 디펜더에서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등으로 인식하여 실행파일을 삭제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디펜더를 중지하시거나, Avast 등 다른 백신을 설치하시면 브로큰봇을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영문이고 약간 답답해서 저는 브로큰 봇 보다는 아래있는 MybOT 을 사용하였습니다.    

 

 

   *윈도우 디펜더 작동 중지 레지값   

Turn_Off_Windows_Defender.reg
다운로드

 적용 후 윈도우 재 부팅

 

 

             * My Bot v4.2.2 한글버전   

MyBot-4.2.2_kor Mods_151020.7z
다운로드

          

            * My Bot. RUN ver 4.2.3    

MyBot-4.2.3.7z
다운로드

                 

일부 백신에서 바이러스로 진단해서 실행파일을 삭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툴 특성임으로 실시감 감시를 제외 하시거나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Avast Free에서 어제는 그냥 넘어 갔는데...ㅠㅠ

오늘은 멀웨어 검출되었다고 Mybot.run.exe를 삭제해 버리네요. 그래서 임시로 4.2.2 사용하고 있습니다.

 

   * My Bot 최신버전 다운받는 공식 사이트 링크1

  링크를 타고 가셔서 회원가입(무료, 이메일 인증 후 가입완료됨) 하신 후 아래 화면 위치로 가셔서 다운 받으시면

최신버전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1월8일 오늘날짜 최신버전은 4.2.3 이고 영문버전 입니다. 

저처럼 영어가 싫으신 분들은 별 차이 없으니...4.2.2 한글판 으로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아래의 구성요소가 다 설치되고 에러가 없이 정상실행 된다면 위 모습처럼 My Bot Run이 실행될 것입니다.

 

     -  블루스텍 구동에 필요한 필수 구성요소 설치 프로그램: 블루스텍 처음 사용자는 이걸 가장 먼저 설치해야 합니다.

        

                *MS Visual C++ Runtime 프로그램 :  하나만 골라 받으셈!

 

                          ⓐ 출처:http://cafe.naver.com/bignox/153 님의 게시물에 있는 링크1 x64, x86 겸용

                           ⓑ MS에서 다운로드   링크2        

                           ⓒ 7zip으로 압축: 총용량 47.6MB

                          

VC.RedistInstaller1.6.7z.001
다운로드
VC.RedistInstaller1.6.7z.002
다운로드

 

                          

VC.RedistInstaller1.6.7z.003
다운로드
VC.RedistInstaller1.6.7z.004
다운로드

 

                           

VC.RedistInstaller1.6.7z.005
다운로드

 

 

 

                * Virtual BOX 프로그램 : VirtualBox 5.0.8 for Windows hosts  x86/amd64  <= 요기!

                          *7zip으로 분할 압축 등록 합니다. 총 111MB

 

                 

VirtualBox-5.0.8-103449-Win.7z.001
다운로드
VirtualBox-5.0.8-103449-Win.7z.002
다운로드

 

                 

VirtualBox-5.0.8-103449-Win.7z.003
다운로드
VirtualBox-5.0.8-103449-Win.7z.004
다운로드

 

                 

VirtualBox-5.0.8-103449-Win.7z.005
다운로드
VirtualBox-5.0.8-103449-Win.7z.006
다운로드

 

                 

VirtualBox-5.0.8-103449-Win.7z.007
다운로드
VirtualBox-5.0.8-103449-Win.7z.008
다운로드

 

                 

VirtualBox-5.0.8-103449-Win.7z.009
다운로드
VirtualBox-5.0.8-103449-Win.7z.010
다운로드

 

                 

VirtualBox-5.0.8-103449-Win.7z.011
다운로드

 

 

     -  파밍 상태를 폰으로 알려 줄 알림 프로그램 :  

pushbullet_installer.exe
다운로드

설명은 여기

         

      [간단 설정 순서]

            ⓐ PC에 프로그램 설치하고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 폰에도 앱 설치하고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  PC용 프로그램이나 웹페이지에서 설정 항목에 하단에 보이는 토큰코드를 복사해서 오토파밍툴(=My bot)

                 알림 설정에  붙여 넣기 하고 설정 해 주면 폰으로 파밍 정보를 받아  볼 수 있음

 

위 사진 위치로 가셔서 Access Token 항목 하단에 보여지는 적색 사각 모양 안의 코드를 복사하여 My bot run 알림 항목에 입력해 주면 됩니다. 아래 그림 참고!

 

 저는 폰으로 알림이 자주 오는 게 싫어서, 위와 같이 설정 하였습니다. 약탈결과 이미지와 오류, 에러 등의 알림만 오도록 설정했으요

 

   -  블루스텍 완전삭제에 필요한 Revo Uninstaller  프로그램 : 순정 쉐어웨어 ver 3.1.4 (한달 사용) 다운 링크 1

      *주의: 이 프로그램은 블루스텍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고자 하는데, 윈도우 제어판에서 제거 후 정상제거가 되지

                  않았거나, 제거가 되지 않을 떄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반드시 제어판에서 제거를 먼저 한 후 찌꺼기

                  제거나 비정상 제거 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거로 무턱대고 블루스텍을 지우시면 이후 정상설치가

                  곤란 해 진답니다.

 

 

                ver 1.95 free 설치버전   

revosetup_v195free.exe
다운로드

  

                         미설치버전        

revouninstaller-portable_kor.7z
다운로드

 

                  프로버전 3.1.4 , 29일 한정판   (위 링크1 과 같은 파일) 

          

RevoUninProSetup_v314share.7z.001
다운로드
RevoUninProSetup_v314share.7z.002
다운로드

 

 - 블루스텍 삭제 오류 시 복구 툴:  

BlueStacks_reinstall_tool.7z
다운로드

        블루스텍을 잘 못 삭제 한 경우, 재 설치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 압축을 풀어서 순서대로 BAT 파일을 실행해 주시면 됩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Close -> Rub First -> Run Last! 재부팅 후 설치 안되던 블루스텍이 설치되 었습니다.

정식 재설치 복구 툴은 아닙니다. 그런데...이래저래 이걸 돌려 보니깐...설치가 다시 되었습니다. 그래서 등록합니다.

 

 

 

2) 블루스텍 루팅 판 설치 진행 :  따라하면 됩니다.

 

  ① 블루스텍 설치와 구동이 정상적으로 되도록 하기 위해서 1)에서 받은 "필수구성요소" 두 가지(MS Visual C++ Runtime , VirtualBox 5.0.8 for Windows hosts )를 PC에 설치합니다. 설치 후 재부팅 해 주면 좋습니다.

 

 ② 블루스텍 루팅버전  BlueStacks Rooted  ④  0.10.7.5601.exe  이거를 PC에 설치 해 줍니다. 경로 변경 없이 그대로 설치합니다.

 

 < 블루스텍 루팅 버전을 설치하고 실행 했을 때 모습니다. 화면이 꽉 차있는 Full Screen 사이즈 입니다. 물론 우측 하단 네모네모 를 누르면 싸이즈를 줄 일 수는 있지만...속으로 줄지는 않습니다>

 

③ 블루스텍 실행 전에 실행 해상도 사이즈 조정프로그램으로 사이즈 조정을 먼저 해 줍니다. 반드시, 860*720 으로 설정 합니다.

 

 넓이 높이 설정 후 "변경 후 Bluestacks 시작" 을 체크 해 놓은 후 Change 를 누르면 알아서 Bluestacks가 위 사이즈로 고정되어실행됩니다. 윈도우 상태가 않 좋은 경우! 사이즈가 수정 되지 않기도 합니다. ㅠㅠ 윈도우 문제인지 툴이 불안한 건지 모르겠음.

 

 

④ 오토파밍 프로그램을 PC에 설치( 그냥 폴더 하나 만들어서 복사 한 후 MyBot.run.exe 을 바로가기를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작업표시줄에 고정" 해 놓으면 편합니다.

 

모든 작업이 완료 된 후 정상실행 모습입니다. 위 그림처럼 오토파밍 툴이 클오클의 메인화면을 가리지 않도록 배치합니다.

 

 

위 사진처럼 파일툴이 클오클 메인화면을 가리게 된다면 툴에서 메인화면을 찾을 수 없다는 에러를 띄우기도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툴이 뒤로 밀려나고 자동으로 클오클 메인이 보여지게 됩니다. 이러한 세세한 것까지 신경써서 만든 툴 같습니다. 사랑스럽기 까지..ㅋㅋㅋ

 

3) 드디어 남들도 다하고 알 만한 사람은 다 한다는 COC 오토파밍을 시작 해 봅니다.

 

① 먼저 블루스텍을 실행합니다. 그러면 860*720 해상도로 고정된 블루스텍 초기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이즈 조정이 되지 않았다면 전체화면으로 실행이 될 겁니다. 그렇게 되면 종료 하신 후 위 2)-③ 과정을 진행 하시면 됩니다.

 

②  블루스텍이 실행된 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초기 설정 하듯이 구글계정을 설정 해 줍니다. 물론 폰에서 COC를 돌리는 계정을 추가 해 주시면 됩니다.

 

③  구글계정이 설정 되었으면, 플레이스토어를 실행해서 COC를 설치하고 실행 합니다. 앱에서 로그인 하여 기존에 생성된 마을회관을 불러오기를 해 주시면 폰에서 키우고 있는 COC 마을회관을 불러 올 수 있습니다.

 

④  COC가 블루스텍 안에서 실행

 

이 된 후 , 오토파밍 프로그램을 실행 시킵니다. 

 

반드시 블루스텍에서 돌리는 클오클은 게임 언어를 영문 English 로 설정해야 합니다. 그래야 파일 툴에서 화면을 인식해서 모든 동작이 정상적으로 됩니다.

다른 언어로 되어 있으면 오류 뜨면서 설정하라고 합니다. ㅋㅋ

 

⑤ 오토파밍 프로그램(= 여기서는 My Bot. Run  4.2.2 한글버전)에서 설정을 이것저것 해 준다고는 하는데...전 그냥 병력 구성만 사용자 지정으로 변경(바바 20%, 아처 70%, 고블린10%)로 설정해서 파밍을 시도 해 보았습니다. 전 8홀입니다.

 

※ 여기서 오토파밍 툴을 사용할 때 발생되는 여러가지 에러, 오동작을 방지 하기 위해서 주의 해야할 점! 을 알려 드립니다.

 제 경험상으로....

 

①오토 파밍 툴을 실행하고 기본 설정들을 완료 한 후에 "시작" 을 누른 후에는 절대로 마우스로 블루스텍 안의 COC를 건들여서는 안됩니다. 동기화(싱크)가 틀어져서 오동작 합니다. 영화 자막 안 맞듯이.

 

②  직접적으로 COC 설정을 바꾸거나 자원회수, 가속설정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오토파밍 툴을 종료(일시정지 하셔도 오동작 됩니다) 하신 후 진행하셔야 합니다.

 

③  흔히 가장 많이 발생되는 에러메시지 중에서 Cannot find train page! 라는 메시지가 자주 발생됩니다.

  정확히는 알 수 없지만.. 오토파밍 툴과 COC 간의 동기화가 툴어지게 되면 발생되는 에러로 보입니다. 이 에러가 발생되면, COC를 종료 하고 오토파밍 툴도 종료하고 모두 재 실행 해 주면 정상적으로 오토파밍이 다시 시작 됩니다. 또 한가지 경우는, 훈련소에서 병력을 생산하는 마리수의 계산이 잘 못 된 경우 특히, 마법사 생산 시 오래 걸리기 때문에 싱크가 틀어지게 되는 경우 발생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럴 때는 툴을 중지 하고, 훈련소에서 병력을 임의로 생성 해서 200명을 맞추어 준 후 다시 툴을 시작 해 주면 , 다시 툴이 알아서 동작하게 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알고 계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물론, 둘다 종료하고 새로 시작해도 복구 되기도 합니다.

차라리, 마법사를 생산하지 않도록 병력구성을 하면 좋을 듯 싶습니다.

 

④  오토파밍 툴의 특성 상 툴 스스로가 COC의 모든 것을 통제하게 되어 있도록 만들어 졌기 때문에( 이거 만든 사람! 대단 하다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중간에 사람이 마우스를 움직인다면 툴에서 정해진 진행을 방해하게 됨으로 싱크가 틀어져서 툴에서 오동작이 발생되는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따라서 오토 돌리면 절대로 COC 쪽 화면을 건들이면 안됩니다.

 

오토파밍 돌리는 동안에는 윈도우 화면 보호기도 꺼야 하며, 전원설정에서 화면이 꺼지지 않도록 해 주셔야 합니다.

 화면보호기가 동작되면은 툴이 COC 메인화면을 찾지 못하더군요.

 

⑥ 제가 오늘 하루종일 돌려 봤는데...약 8시간 돌리면 마을회관 주민들이 쉬어야 한다고 약간의 휴식시간을 갖도록 COC가 동작 됩니다. My Bot. run 툴은 이러한 휴식시간 까지 인식하게 되어 있더군요...ㅎㅎㅎ 대단!

 

 

 

4) 오토파밍이 되는 모습을 폰으로 찍어서 첨부 했습니다.

 

 

 

 

 

 

 

 

 

 

  오토파밍툴이 없었다면 엄청난 손가락 노가다와 눈 아픔을 겪었겠지만...오토파밍 툴 때문에 COC에서 돈벌기가 수월 해 졌네요.

 

사진파일은 차후 추가 예정입니다. 답답하시더라도, 어느정도 경험이 있으신 분들을 타깃으로 설명 한 것이오니...양해 바랍니다.

 

 

§ 참고 출처 :  아래 출처를 바탕으로 정보를 수집해서 저 나름대로의 COC 오토파밍 방법을 기술하였습니다.

http://blog.daum.net/kojipse/11762528

https://tailstar.net/

https://www.pushbullet.com/

http://ssal6.tistory.com/10

http://promis.tistory.com/88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hmhdoing&logNo=220450290454

https://www.virtualbox.org/

http://cafe.naver.com/bignox/153

https://mybot.run/forums/index.php

http://www.brokenbot.org/

http://www.revouninstaller.com/

 

 

① ②  ③ ④  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