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

[업글적용 버전 4.0 안정화 기다림]클래시 오브 클랜(COC) 오토파밍! 따라하기2_BrokenBot 3.3.0 이용!

728x90

▣ 클래시 오브 클랜(COC) 오토파밍! 따라하기2_BrokenBot 3.3.0 이용!

 

 

COC 업데이트 버전에서 적용 가능한 클레시게임봇 Clash Game Bot(=Mybot.run) ver 5.0.2 에 대한

포스팅을 등록 하였습니다. 현재 이 포스팅은 참고용으로 참고하시고, 따라하기는 여기로 가셔서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브로큰봇(Brokenbot 4.0에 대한 포스팅은 봇이 안정화가 된 이후에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

이전에 MyBot.Run 오토파밍 툴을 이용하는 COC 파밍에 대해서 포스팅 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포스팅을 해 놓고서 제가 한 1주일 정도 돌려보니....MyBot 한글판(ver 4.2.2)에는 여러가지 버그,에러가 발생되었습니다.

 

오늘 영문버전이라서 꺼려 했었던(무식해서..ㅋㅋ config 에서 Korean 으로 언어를 바꾸면 됨 ㅠㅠ) BrokenBot 3.3.0 을 가지고하루 종일 돌려보니....오토파밍도 잘 되었고, TeamView 로 원격 접속 해제 후에도 화면이 약간 가려져도 정상동작 하는 것을 확인하여서 브로큰봇을 이용한 파밍 방법을 소개 하고자 합니다.

 

아래에 필요한 프로그램 들은 이전에 포스팅 한 곳으로 가셔서 받으시면 되기에 따로 여기에는 등록하지 않습니다.

 

▶ 제블로그에 등록된 7zip 압축파일을 풀 수 있는 7zip 입니다.

7z1510.exe x86 윈도우 사용자

 

 

7z920-x64.msix64 윈도우 사용자

 

 

 

♠ 우선 브로큰봇 동작 환경 입니다.

 

1) 윈도우10 인 경우에는 블루스텍 0.9.???? 버전을 이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1.0.??? 버전이나 0.10.??? 버전은 가끔 오류로 중지됩니다. 윈도우 버전은 왠만해서는 따지지 않고 잘 동작되는 것 같습니다. x86, x64 잘되고, 윈7 부터 윈8.1 윈10 까지 잘 됩니다.

윈도우 XP는 안 해봤구요....XP 깔린 컴터가 없네요. 요즘엔 다들 사양이 왠만하겐 나올 듯 하여....

 

2) 사이즈는 동일하게 860*720 입니다.

 

3) 절전모드 해제, 화면보호기 해제, 노트북의 경우 뚜껑을 닫으면 안되는 것 같습니다.

 

4) 처음 실행 시 훈련소, 마을회관, 연구소, 킹, 집합소 등의 건물 위치를 한번씩 지정 해 주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5) 블루스텍 에서 실행되는 클레시오브클랜의 게임언어는 반드시 "영어" 로 설정 해야 합니다.

  - 게임언어를 English 로 설정하지 않고 봇을 실행하면 브로큰봇 에서는 " 게임언어를 확인 하라!"는 오류 메시지를 띄우지 않습니다. My bot은 언어 확인하라고 표시해 주었는데...브로큰봇은 그냥 조용히 동작되지 않습니다. 영어로 바꾸지 않고 봇을 돌리면

집합소에 병력이 꽉 차도 인식하지 않고 계속 그냥 기다립니다. 따라서 꼭 게임 언어를 영어로 바꾸셔야 합니다.

 

6) 본인의 클오클 게임에 골드와 엘릭서는 기본금액으로 최소 약 250,000 정도는 확보가 되어있어야 오토파밍 봇을 돌리는데

    금전적으로 힘들어 지지 않습니다.

 

7) 특정 백신에서 BrokenBot 실행파일을 바이러스로 감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윈도우 디펜더의 경우는 OFF 레지스트리 값을 적용한 후 윈도우를 재 부팅 하시던지...

Turn_Off_Windows_Defender.reg

 

Avast Free 백신을 사용하시면 바이러스로 감지 하지 않는 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기존에 설치된 백신을 바꾸기 힘든 상황이라면...Auto It 이라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au3 확장자 파일을 바로 실 행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autoit-v3-setup.7z.001

 

autoit-v3-setup.7z.002

 

 

● 모든 준비가 되었으면 브로큰봇 설정을 시작합니다.

 

1. 브로큰 봇을 다운 받습니다. 용량이 작고 무료이니 여기에 등록 합니다.    BrokenBot 3.3.0.7z환경설정파일 포함

 

2. 블루스텍 0.9.??? 을 설치 합니다.

 

3. 블루스텍 기본 설정을 완료 한 후 구글 계정을 등록하고 클래시오브클랜을 설치합니다.

 

4. 블루스텍 화면 사이즈 조정을 합니다. 860*720 입니다.

 

 

bluestacksresize2.exe

 

 

5. 블루스텍을 실행한 후 브로큰 봇을 실행합니다.

 

6. 아래 사진을 보면서 브로큰봇 3.3.0 을 설정합니다.   환경설정 파일만 따로 등록 해 봅니다.  default.ini

 

위 파일을 내려 받아서 브로큰봇 폴더에 Config 폴더안에 붙여 넣기 하시면 됩니다.

 - 이 방법보다는 그냥 클오클 새로 시작할 때 처음 1회만(게임 연동 계정을 바꾸면 다시 건물위치 설정만 해 주면 됨) 기타 캡에서 건물위치 설정 해 주시면 됩니다.

 

 ( 위 환경설정 파일은 각 종 건물 위치 와 알림 설정 값, ID 는 삭제를 한 상태입니다.  )

 

 1) 실행하면 영문으로 뜨는 경우에는 config 탭으로 가서 Language 를 Korea 로 설정 한 후 브로큰 봇을 재 실행 해 주시면

   친숙한 한글 화면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2) 아래 그림을 따라서 오토파밍 값을 설정 해 봅니다. 참고로 제 COC 은  2015-11-24 현재, 9홀 입니다.

 

 

일반 탭에서는 다른 것은 건들게 없고, 트로피범위 만 적당히 설정 해 줍니다. 저는 1000~2000!

 

 

전략 탭 : 검색조건- 휴면유저, 골드 80000, 엘릭서 80000, 지정

 

공격방법-휴면유저: 양쪽 동시 공격, 모든 유닛사용, 킹 사용 / 그외 대상유닛: 한 방향 공격, 모든유닛사용, 킹사용

 

 

유닛생산중: 바바20 %, 아처 70%, 고블린:10%, 사용자 지정했고, 자이와 해골병은 생산 안합니다.

( 최소의 엘릭서를 투자해서 최대의 골드와 엘릭서를 약탈 하는 게 파밍의 목적임으로...ㅎㅎㅎ 바바와 아처만 생산하는 것이 짱 효과 적임을 발견하였습니다. 바바30%, 아처 70% 가 딱 좋네요!!)

그리고, 아무래도 각자 홀의 수준과 바바, 아처의 강화 정도에 따라서 비율을 조정 하시거나, 사용자설정 이 아닌

훈련소 별 설정으로 유닛 생산을 지정 하셔도 됩니다.

 

 

마법: 저는 마법은 만들지 않습니다. 마법을 만들면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립니다.

( 근데...만들어도 봇이 마법을 사용설정해도 사용하지 않더군요...)

 

 

 

유닛지원: 클랜에 가입하지 않아서 설정 안합니다.

(전 계속 클랜에는 가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차피 인생은 혼자이며....전쟁은 혼자만의 싸움 임으로 ㅋㅋ)

 

업그레이드: 설정 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돈 많이 모아지면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해 도 됨으로..

 

 

 

서비스탭: PushBullet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본인의 스마트폰으로 약탈현황이나 봇 상태를 알림문자로 받아 볼 수 있게 해 줍니다.

 

 

기타: 다른기기로( 본인 스마트폰) 접속 할 경우 재 시작 간격을 설정합니다. 기다리기 지루해서 1분으로 설정

검색속도는 0으로 하면 빨리 검색한다고 합니다. 마을에 있는 덤블, 나무등을 제거 할 수 있도록 설정 했습니다.

보석을 받기 위해서 기타, 건물위치 설정에서 수동으로 건물위치를 설정 해 주셔도 됩니다.

 

추가설정: 벽 자동업그레이드(이게 딱 좋습니다) 나머지 설정을 위 그림참고, 제 홀이 8이고 벽이 현재 6레벨이어서 위와 같이 설정 했습니다. 최소골드와 최소엘릭서를 위와 같이 250000 정도로 잡아 주셔야 합니다.

(벽레벨 7에서 벽이 몇개 남지 않았을 때는 봇이 남은 7레벨 벽을 인식하지 못해서 자동 벽업글은 되지 않더군요....)

 

 

 

설정탭: 위와 같이 설정 해 주신 후  저장을 한번 눌러줍니다.

 

 

● 위에서 설정한 오토파밍 브로큰봇 설정값은 제 COC (마음회관 8홀)을 기준으로 설정 한 것입니다. 저는 이 설정으로 오늘 하루 종일 돌려보니...약 10시간정도...골드 5,800,000, 엘릭서 60,00,000 정도 다크 20,000 정도를 얻었습니다.

 

참고용으로만 보시고, 본인의 홀 레벨, 군사들의 강화정도 에 따라서 본인에게 맞는 파밍 설정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BrokenBot 3.3.0.7z-설정값 까지 포함함 브로큰봇(무료)을 올립니다.

설정값은 default로 꼭 저장 해 주시는 게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