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생활

생활용품 쇼핑 정보

728x90

▣ 생활용품 쇼핑 정보 

 

생활속에서 꼭 필요한 물품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러한 용품들에 대한 슬기로운 쇼핑 정보를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 다회용 라텍스장갑

 

최근에 자동차 용품을 구입하면서 세차용품을 알아봤었는데, 얇은 라텍스장갑이 눈에 띄었습니다.

 

의학드라마나 CSI 드라마를 보시면 의사나 경찰들이 일할 때 쭉~ 늘려서 끼는 장갑! 바로 그 장갑입니다.

 

이게 1회용은 아닌 다회용이고 가격도 저렴해서 세차나 기기수리 프린터 수리 등 작업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추천드리게 되었습니다. 제가 직접 구입해서 사용해 보니 여러 용도로 활용이 가능해서 편리합니다.

 

손이 거칠어지는 것을 방지 해 주고, 추운 바람이 부는 날씨에 물건을 들어야 할 때 아주  유용합니다.

 

습기침투도 방지됨으로 여러모로 저의 경우엔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오늘(2021-02-03) 확인해 보니 기존 구매링크가 손상되어서 다시 수정 했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크린스킨 블랙마스터 100매 요리 조리용 니트릴 장갑 / 베이비윙 크린스킨 센스 장갑 50조1통

 
라텍스장갑
 

  크린스킨 블랙마스터 니트릴장갑 M, 100매, 1통 크린스킨 블랙마스터 100매 니트릴장갑 다용도 일회용장갑 미용실 식당 정육점 식품승인, 1개

VWR 라텍스장갑 Latex gloves/의료 식품 실험용 장갑, 라텍스 글러브 S(스몰) 크린스킨블랙마스터 일회용 의사 특수 라텍스 수술 안티-전염병 고무 학생 검사 보호 미용실 간호, 엘, 농축 유백색 무 분말 50 봉지

 

 

● 일회용 덴탈 마스크

 

요즈~음 가장 이슈 되는 상품이 바로! 마스크조^^

 

사회적으로 크게 문제되고 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하여 마스크는 이제 생활의 필수품이 되어 버렸습니다.

길거리를 나가봐도 99%의 사람들이 마스크를 모두 착용하고 다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얼마전 서울에 방문할 일이 있었는데...그때도 기차역, KTX내부, 지하철, 길거리, 할 것 없이 모든 시민들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는 것을 보고 우리 대한민국의 국민들이 전염병에 대응하는 의식수준이 아주 높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덕분에 우리나라의 코로나19 전염률도 많이 낮아지고 머지않아 백신도 개발되고 빠른 시일내에 코로나19를 완전히 벗어날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그와 더불어 KF90이나 KF80 마스크를 많이들 사용하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식약청에서나 방송미디어에서 많이 안내를 하는 것이 건강한 사람이나 증상이 없는 사람은 일반 치과용 덴탈마스크나 면 마스크만으로도 감염을 예방 할 수 있다고 하니, 그래서 가성비 좋은 덴탈마스크 쇼핑정보를 안내 합니다.

 

아직 구입하지 않은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클로버마스크 일회용 부직포 마스크 화이트 50개입, 1개

 

 

일회용 3중 부직포 마스크 블랙, 50개입,1개

 

-장점:KF90,80보다 숨쉬기가 편리하고 저렴함

 클로버마스크 일회용 부직포 마스크 화이트, 50개입, 1개 클로버마스크 일회용 부직포 마스크 화이트 50매 + 블랑블랙 마스크 스트랩 목걸이형 성인용 4종 세트, 1세트

 클로버마스크 일회용 마스크 검정, 50개입, 1개 바른 국내생산 고품질 일회용 마스크 50매 블랙, 1box, 50개

 

 

추가로, 제가 예전부터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 마스크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안경을 착용하는 분들은 일반 마스크 착용 시 김서림 문제로 불편함이 있으셨을 겁니다.

 

그 문제를 해결 해 주는 필터 교체형 김서림 방지 마스크랍니다.

 

움직임이 많은 저에게는 딱 좋은 마스크여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작업을 많이 하는 경우에는 마스크가 내려가거나 해서 손으로 조정을 해줘야 하는데 그때 외부를 만져야 하는데, 이 마스크는 내부 필터 교체형이고 외부는 실리콘커버로 덮여 있는 구조로 되어있어서 마스크 겉을 만져도 오염이 되거나 성능에 문제가 없는 마스크랍니다.

 

도움이 되실 거 같아서 이 마스크도 쇼핑 정보 소개 해 드립니다.

 

 

● 후아 오펜가드 필터교체형 마스크(KF94 필터 사용)

 

 

 

  SAPA 오펜가드 후아마스크 KF94

 

1. KF94마스크+필터8장

 

 

2. KF94마스크+핕터3장

 

Tip: 필터한장당 8시간 기준 1일 사용

 후아마스크 KF94 오펜가드 방역 마스크 대형 + 교체 필터 8장, 1개, 블랙

 (후아 마스크 )오펜가드 전용 필터 30매 KFAD KF94 비말 차단 대형

 

 

 오펜가드 후아마스크 전용 KF94 필터, 5매

 

 

 후아마스크 오펜가드필터 황사 필터 교체용리필, 단일

 

 

 

 

● 마스크 사용시에 필수로 필요한 것이 바로 마스크소독기 & LED 마스크 소독기 입니다.

 

 

마스크를 사용하다보면 마스크 내부에 습기가 차서 눅눅해지고 위생에도 좋지 않고 입냄새가 베겨서 영~~찝찝하셨을겁니다.

 

그래서 저는 열심히 구글링 해 본 결과 아래와 같은 LED소독기를 구입해서 마스크를 벗으면 그대로 소독을 꾸준히 하면서 차안에서 항상 대기 시켜 놓고 있습니다.

 

마스크 착용할 때마다 뽀송뽀송함과 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위생에 좋으며, 필터1장으로 - 8시간기준으로 하루를 사용한다고 판매처에서 공지하고 있는데- 저는 하루 약 2~3시간 정도 사용하기 때문에 그대로 놔 두었다가 다음날 사용하려고 하면 눅눅하고 찜찜하고 냄새가 나고 좋지 않아서 필터를 버렸습니다.

 

하지만 이젠 이 휴대용 LED 마스크 소독기로 틈틈히 소독해서 8시간정도 누적시간으로 사용한 후 교체합니다.

 

필터비용도 아낄 수 있으며 무엇보다 소독을 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위생에도 좋으며, 항상 뽀송뽀송한 마스크를 사용할 수 있어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여러 판매처가 있고, 한동안은 품절대란으로 판매처가 대부분 예약지연이었으나 요즘에는 다시 정상적으로 판매가 되고 있어서 이렇게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식스마스크 6mask 휴대용 99% 살균 건조기 드라스터

 
tip: USB전원방식, 작은크기, 이동편리, 휴대용살균기능
 

 식스마스크 6mask 휴대용 99% 살균 건조기 드라스터, 6mask 드라스터

 아트박스/식스마스크 휴대용 LED 마스크 살균건조기 드라스터, 드라스터(LED살균건조기)

 

니로 차량 컵 홀더에 적용한 모습- 무드등 기능은 덤~

 

 

 

 

 

 

 

아동용 덴탈마스크 - 어린이는 성인용 마스크를 사용할 경우 덥는 면적이 넓어져서 요즘같은 더위에는 더욱더 더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린이용 덴탈마스크를 이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평점좋고 가성비 좋은 어린이용 덴탈마스크 추천합니다.

 

 

 

 클로버 어린이용 덴탈 마스크 화이트 50매

 

빌리브에어 어린이용 덴탈마스크 화이트 50매

 클로버 아동용 1회용부직포마스크 흰색, 50개입, 1개

 

 

 

앞으로도 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쇼핑정보를 꾸준히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