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

MyBot.Run(클래시게임봇) 을 이용한 COC 오토 파밍! -종료

728x90

▣ MyBot.Run(클래시게임봇) 을 이용한 COC 오토 파밍! 방법을 소개 합니다-종료

 

 

봇을 실행 했을 때 새로운 버전이 배포되었다는 소식이 올라오면 공식사이트(위 베너클릭)에 가셔서 항상 최신 버전의 봇을 다운 받아서 사용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안 그러면 오토파밍이 정상적으로 동작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NOX나 MEMU를 사용할 경우에는 윈도우7 x86(32bit) 버전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블루스텍은 윈도우10에서도 잘 동작 되지만, NOX나 MEMU는 윈도우10에서는 원활한 BOT 지원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현재 저는 윈도우7 (64비트)를 설치하여 BlueStack 10.0으로 MyBOT을 돌리고 있습니다.

 

 

 - 최신버전이 오토파밍이 잘 안되고 오 동작을 한다면 한 단계 하위버전 사용을 추천합니다. ^^

 

 -최신버전   : 2019-07-9 일 기준 버전 7.7.7 -

 

MyBot-MBR_v7.7.7.7z.001
다운로드

 

MyBot-MBR_v7.7.7.7z.002
다운로드

 

 

 

 

 7.6 이후 버전 부터는 마이봇 실행 시 초기에 본인의 SuperCell ID로 로그인을 해 주셔야 합니다. 사이트 가입하신 후 사용 필요합니다. 참고 해주셈!

 

 

 

 

 

                        

   

 

 

Upcoming release, changes as of 2019-06-17

 

* **V7.7.7**

* Fixed halt mode not supported in account switching
* Fixed bot accout switching all barracks upgrading logic running on all accounts when detected first time
* Fixed Line 38926 array error in standard attack
* Fixed "Impossible value (-1) from Msgbox" when using "Locate Upgrades"
* Fixed spell popup window when switching between mini gui and normal gui mode
* Fixed array error in TcpTable.au3
* Fixed switch account before donating in Halt attack mode.
* Fixed Switch Account being stuck when going off Attack Schedule
* Fixed not donating Ice Golem
* Added Resume Attack conditions after Halt-Attack due to full resources
* Added Turn Idle as a bot command option, works with switch account mode
* Added Timer for Halt-attack and Resume-attack schedule
* Introduce new quick train system

 

Current bug status

  

 

  

최신버전의 봇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신 후 검색설정, 공격설정을 변경 해 가면서 최적의 환경구성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준비:

 

0. 제 블로그에서 첨부파일 압축푸는 7zip 설치파일 : 공식홈페이지가기   

 

7z1514x86.exe
다운로드

    : 32비트 윈도우계열에 설치 ,   

7z1514-x64.exe
다운로드

:64비트 계열 윈도우에 설치

 

 

*본인의 컴퓨터에 설치된 윈도우가 어떤 비트의 윈도우인지 확인하는 방법: 제어판-내컴퓨터 등록정보 로 가시면

아래 사진처럼 "시스템 종류" 라고 써 있습니다. 그걸 확인 하시면 됩니다. ㅎㅎㅎ 아래 사진은 제컴터 입니다.

"64비트 운영체제"라고 되어있죠? 그러면 위 파일 중에서 7zip1514-x64.exe 파일로 설치하면 됩니다.

 

 

 

*파밍 실행 하드웨어 사양: 최소사양은 위 그림처럼 정도는 되어야 파밍 돌리는데 무리가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Core2Duo CPU, 2GB RAM으로도 가능하긴 합니다.

 

1. 처음 설치하는 분들을 위한 기본 구성요소 설치파일

 

-  블루스텍 구동에 필요한 필수 구성요소 설치 프로그램: 블루스텍 처음 사용자는 이걸 가장 먼저 설치해야 합니다.

        

                *Microsoft Visual C++ Runtime 프로그램

 

All in One Runtimes Download: Microsoft Visual C++

▣ All in One Runtimes Download: Microsoft Visual C++ 버전별 수동 설치 툴 입니다. 각종 게임이나 특정 프로그램 설치시 인터넷이 연결된 경우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되지만, 인터넷이 연결 안된 패쇄망 PC에

sihloh4me.tistory.com

 

                       

 Virtual BOX 프로그램 :

 

Oracle VM VirtualBox

Welcome to VirtualBox.org! News Flash Notice March 21th, 2024Change of login server. Starting today, Oracle Single Sign On will ask for your account credentials at signon.oracle.com and the username and password are now have to be entered on separate pages

www.virtualbox.org

 

VirtualBox 5.0.8 for Windows hosts 링크 = > x86 / amd64겸용  < Bot 실행오류 발생 시 설치필요!>

 

                          *7zip으로 분할 압축 등록 합니다. 총 111MB

 

                  VirtualBox-5.0.8-103449-Win.7z.001 VirtualBox-5.0.8-103449-Win.7z.002

 

                  VirtualBox-5.0.8-103449-Win.7z.003 VirtualBox-5.0.8-103449-Win.7z.004

 

                  VirtualBox-5.0.8-103449-Win.7z.005 VirtualBox-5.0.8-103449-Win.7z.006

 

                  VirtualBox-5.0.8-103449-Win.7z.007 VirtualBox-5.0.8-103449-Win.7z.008

 

                  VirtualBox-5.0.8-103449-Win.7z.009 VirtualBox-5.0.8-103449-Win.7z.010

 

                  VirtualBox-5.0.8-103449-Win.7z.011

 

 

              * NetFrameWork 4.5 설치 파일 다운로드 링크  : 봇 실행시 봇 창에서 설치안되었다고 설치하라고 뜹니다.

 

 

2. Clash Game Bot(=C.G.B=Mybot) ver 6.1.2 오토봇 프로그램 

    : V6.1.2 는 기존한글 언어파일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UI가 많이 변경되었습니다. 참고바랍니다.

 

여기에 등록되지 않은 최신버전은 공식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주의:봇을 실행 했을 때 새로운 버전이 배포되었다는 소식이 올라오면 공식사이트에 가셔서 항상 최신 버전의 봇을 다운 받아서 사용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안 그러면 오토파밍이 정상적으로 동작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최신버전 다운 받기 -> 공식홈페이지링크  로그인을 하면 다운 링크가 보입니다.

          

                                                              

3. Android App Player :  BlueStacks Rooted ver 0.10.7.5601.exe    /  BlueStacks Rooted ver 2.2.27.6431  (2016.11.07 update link) 

 

 

4. 화면 사이즈 조정 프로그램   

BluestacksResolution.7z
다운로드

 

 

5. COC 설치파일 APK- 스토어에서 최신버전을 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눈꽃테마이전 버전클오클은 이제 설치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클오클 최신업데이트 이후로는 게임 실행시 구버전의 클오클일 경우 최신버전을 사용하도록 강제 설정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서 C.G.B도 5.1.3 버전으로 신속이 업데이트가 되었으며, 이후 5.1.4 버전까지 나오게 되었습니다.

제가 사용 해 본 바로는 5.1.4 버전은 대부분의 버그가 수정된 거의 완벽한 버전인 듯 싶습니다.

 

       

● 프로그램 환경 구성-포멧 하고 윈도우 새로 설치한 상태에서 작업했습니다. 따라서 구성요소도 다시 설치 해 줘야 합니다. 본인 컴퓨터 윈도우 상태가 불안하신 분은 포멧을 윈도우부터 재설치 하신 후 아래 방법을 따라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1) 위 1번의 구성요소 프로그램 두가지를 차례대로 설치 해 줍니다. VC.RedistInstaller1.6.exe  /  VirtualBox-5.0.8-103449-Win.exe

 

 이 구성요소를 설치하지 않으면 블루스텍 설치 후 실행 시 윈도우가 멈추는 문제가 발생되오니 반드시 초기 설치 시에는 꼭 먼저 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2) 3번의 블루스텍 루팅 버전을 설치 해 줍니다. 최신버전이 있지만 여기서는 0.10.7.5601 버전을 설치 해 줍니다.

 

● Clash Game Bot=My Bot 최신버전을 설치 해 줍니다.   

 

 

 ◈공식 홈페이지 가 리뉴얼 되었습니다. 아래 순서대로 로그인 하신 후 최신버전 봇 프로그램을 내려 받으시면 됩니다.

 

 

 

https://mybot.run/ 으로 가서 회원 가입 후 로그인 합니다. 첫 페이지를 보시면 우측 위쪽에 DOWNLOAD 버튼이 있습니다.

 

DOWNLOAD 버튼을 누르면 화면이 아래 쪽으로 이동 해서 위와 같은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DOWNLOAD THE BOT NOW! 버튼을 누룹니다.

이 버튼이 보이지 않는 경우는 윈도우7 이상 OS인지,...그리고 IE 11 이상인지 확인 바랍니다.

 

포럼으로 이동하여 알림 글 내용을 보시면 최신버전 봇 소개 링크가 있습니다. 그걸 누르시면 됩니다.(단, 로그인이 되어있어야만 합니다)

2016.02 현재 5.1.4 버전까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최종적으로 봇 다운 링크가 나타납니다. 저걸 눌러서 최신버전 봇 프로그램을 받으시면 됩니다.

 

 

 

*공식 언어팩은 AboutUS 텝에 가시면 포럼 어딘 가에 있다고 나오긴 합니다만....

 

구글링 하다가 한글 언어팩 파일을 올린 블로그를 발견해서 그대로 포함 시켜서 등록 해 봅니다.

 

*출처: http://endife.tistory.com/94

여기서 받은 언어팩 파일명을 Korean.ini 로 변경해서 봇이 설치(압축이 풀린) 폴더(\MyBot-5.1.1\Languages\) 에 넣어 준 후 봇을 실행하시면

자동으로 봇이 윈도우 언어를 인식하여 한글로 언어를 변경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외 디스플레이 사이즈, 설치된 블루스텍 버전인식, 블루스텍과 봇 프로그램 간격 및 배치 까지 자동으로 이루어 지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최신버전에서는 봇 오동작이 현저히 줄어든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이전버전 v5.0.2 의 언어설정화면입니다. 최신버전과 크게 차이가 없기 때문에 그대로 남겨 둡니다. 참고용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수동으로 언어설정을 하는 화면입니다.

 

 

프로그램 실행 후 Misc 텝에서 한글언어로 선택 해 준 후 봇을 재 실행 해 줍니다.

 

 

●  블루스텍 설치 후 자동실행이 되면 구글계정 설정 해 주시고, 플레이스토어 업데이트를 해 줍니다.

 Google+, Google Play Games, Google Play Service 까지 업데이트 해 줍니다.

 

 

 

1) 블루스텍 실행 후,  위 사진처럼 IME 선택 화면으로 들어가서 한글키보드 설치 및 설정 합니다.

 

 

2) 위 사진처럼 1,2,3 차례로 실행 해 주면 블루스텍에서 한글 사용이 가능해 집니다.  딱히 설정하지 않아도 크게 문제는 없을 듯

 

 

 

 

 

3) 블루스텍 에서 플레이스토어 환경설정으로 들어가서 위 사진처럼 앱 자동업데이트 사용안함, 선택 해서 자동 업데이트 안되게 해 줍니다.

 

4) 블루스텍에 폰에서 클오클을 연결해서 사용했던 같은 구글 계정을 등록 해 준 후, 플레이 스토어에서 최신버전의 클오클을 다운 받아서 설치

 해 줍니다.

 

5) 클오클을 실행하여 튜토리얼을 건너 뛴 후 설정으로 가셔서 계정연결을 통해서 폰에서 사용했던 저장된 클오클 마을을 불러오기 해 줍니다.

 

6) 클오클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었으면 클오클을 종료하고 블루스텍도 종료 해 줍니다.

 

7)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블루스텍 프로세스를 완전히 종료한 후 블루스텍 실행화면 사이즈 조정을 합니다.

 

 ● 블루스텍 사이즈 조정 방법입니다.

 

 

 

 

 

 8) 4번에서 내려받은 BluestacksResolution.7z 파일을 압축을 해제 하시면 위 사진처럼 두개의 파일이 있습니다.

 

 

 

 

 

 

 

9) 안전하게 블루스텍 프로세스를 다 종료 해 줍니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화면 조정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습니다.

 

※ 여기까지만 하셔도 이후로는 봇이 알아서 화면 위치조정, 화면 사이즈 조정을 자동으로 조정해서 최적의 봇 실행환경을 구성 해 주기도 합니다.

 

10)  위 작업이 끝난 후 860x780.reg 파일을 윈도우에 적용 해 줍니다.

 

 

 

11) 블루스텍을 실행 해 보면 하단의 작업표시줄 때문에 화면이 가려지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오토파밍이 오동작 할 수 있기 때문에

    위 사진처럼 윈도우 작업표시줄을 숨기기 해 줍니다.

 

 

12) 클레시게임봇(=Clash Game Bot, Mybot)을 실행 한 후 아래 사진을 참고해서 설정 해 줍니다.

설정이 완료 된 후 "봇 시작"을 누르시면 자동으로 블루스텍이 실행되고 COC도 실행되고 오토파밍이 실행 되게 됩니다.

블루스텍을 먼저 실행하신 후 클오클을 실행하시고 봇을 실행하시지 마시고, 아무것도 실행하지 않은 상태에서 마이봇 프로그램을 설정 하신 후 설정 완료 후 마이봇의 시작 을 눌러서 오토파밍을 시작 하시면 봇이 자동으로 블루스텍 실행 후 클오클을 실행 시키도록 되어있습니다. 절대로 실행 후에는 화면을 조작 하시면 안됩니다. 그러면 봇 프로그램과의 싱크가 틀어져서 오토파밍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오류가 발생되어 오토파일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 후 봇을 먼저 실행 후 봇화면 에서 시작을 누르시기 바랍니다.

최신버전에서는 이 부분도 수정이 된 듯 합니다. 순서는 크게 상관이 없는 듯 합니다.!

 

클레시오브클렌 게임 언어는 반드시 English 입니다. 아시죠? 그리고 최소 골드는 200,000이상, 엘릭서는 300,000 이상! 준비!

 

 

 

아래 설정은 참고만 하시구요, 각자 개인의 타운홀 버전이나 유닛들의 레벨에 맞는 설정으로 변경해 가면서 최대의 파밍효과가

 

나올 수 있도록 설정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ver 5.0.2 설정 GIF

 

 

 

 

◆ 가끔 오토파밍이 잘 되지 않는다는 분들이 있는 거 같습니다.

 

위 포스팅을 그대로 따라 하시면 윈도우가 정상이라면 오토파밍이 잘 되는 것을 제가 확인 하였구요. 저도 위 설정으로 자이언트 수만 훈련소 수에 맞춰서 수정하여서 오토파밍을 1주일 째 돌리고 있는 중입니다. 오늘(10일, 일요일) 이 유난히 빈집털이가 수확이 좋습니다. 하루 돌렸는데...4000골드 정도 벌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오류 발생 시 문제점을 찾으셔서 어느 부분이 오류 인지를 확인 하시는 게 중요할 듯 싶습니다.

 

아마도 간혹 봇과 블루스텍과의 싱크(Sync)가 맞지 않아서 오토파밍이 되지 않거나 병력생산이 안되거나 can not find train....어쩌고 오류가 나오는 경우를 볼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는 이럴 때는 블루스텍을 모두 중지 한 후 봇을 중지 한다음...

 

자이언트 숫자를 고치거나(훈련소 개수에 맞게, 4개면 자이언트 4나 8, 3개면 자이언트 3) 공격방법(단방향, 양방향) 이나 검색방법(빈집 검색, 맛집검색)을 변경하여 봇을 다시 시작 하면, 자동으로 블루스텍을 실행해서 오토파밍 작업을 실행해 주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봇이 모든 작업을 통제할 수 있도록 해 주는 게 중요합니다. 봇이 동작되는 중에는 사람이 블루스텍 화면의 클오클을 건든다거나..중간에 일시정지 했다가 복귀 한다거나...그런 것도 오토 싱크에 문제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각자 사용자들의 환경에 맞는 설정을 변경 해 가시면서 오토파밍이 잘 되는지를 확인 해 보시는 게 중요할 듯 싶습니다.

 

저도 한번은 빈집검색 후 공격을 하지 않고 그냥 메인화면으로 봐로 돌아오는 증상이 있었습니다. 그때 화면을 제가 다행히 보고 있었는데요. 그때 일시정지 버튼 옆에 있는 공격 버튼을 직접 수동으로 눌러서 공격을 시도 해 주셔도 됩니다.

 

공격설정에서 변경 하시면 검색 중에 "수동 공격버튼"이 생성되게 할 수 있습니다.

 

"공격확장"- 바로공격 버튼 보이기 3초 로 설정 해 주시면 됩니다. 위 GIF 이미지 참고!

 

-ver5.1.1 설정 GIF

 

 

 

● 최신버전의 Clash Game Bot(=마이봇)에는 아래와 같은 기능이 내장되어서 정상적으로 오토파밍 환경을 봇이 자동으로 구성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 구동되는 윈도우의 블루스텍 버전체크 후 디스플레이 윈도우 사이즈 자동 조정

 

위 그림을 보시면 "ERROR!!! Display size too small=1366x766" 이라는 에러 메시지를 띄운 후 포럼을 방문해서 정보를 더 확인 할 수 있다고 설명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 포스팅 대로 블루스텍 윈도우 사이즈 변경 reg를 적용 했다면 그대로 놔 주시면 됩니다.

 

 

2) 블루스텍 윈도우 위치 자동 조정 및 마이봇 화면과 블루스텍 윈도우 겹치지 않도록 재 배치 기능이 있습니다.

위 그림을 보시면 처음 마이봇을 실행하고 "봇시작"을 눌러서 블루스텍이 자동으로 실행된 초기 화면 입니다. 노란박스를 보시면 위치가 맘대로 되어있습니다. 이 위치를 마이봇이 자동으로 다음 화면에서 정리 해 줍니다.

 

 

3) 적색 박스를 보시면 마이봇이 최적화된 윈도우 사이즈로 리사이즈해서 블루스텍을 재 실행 한 후의 모습입니다. 노란색 박스를 보시면 위 그림과 비교 했을 때 잘 정리가 된 모습입니다. 마이봇이 자동으로 화면 위치를 오토파밍에 지장이 없도록 조정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4) 마이봇이 자동으로 최적화된 블루스텍 윈도우 사이즈를 재 조정 한 후 클오클을 실행하여 오토파밍 작업을 진행 중인 화면 입니다.

 

 

5) 마이봇 동작 로그를 보시면 지원하지 않는 블루스텍 화면 크기를 감지한 후 블루스텍 화면 사이즈를 재 조정 한 후 자동으로 재 실행하였다는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는 Intel 내장 그래픽(노트북 사양이 낮은 모델입니다. NT270)으로 처음에는 오동작을 하였으나, 마이봇을 실행 후 "봇시작"을 누르니 마이봇이 알아서 블루스텍 윈도우 사이즈를 재 조정하여 정상적으로 오토파밍이 가능한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CGB 마이봇으로 오토파밍 작업 시 가장 중요한 사항은:

1.마이봇을 실행한 후 "봇시작"을 누르시면 마이봇이 알아서 다 해 준다는 것입니다. 봇이 모든것을 할 수 있도록 처음부터 Sync를 맞춰줘야 합니다.

2. Sync가 맞지 않아서 마이봇이 정상적인 오토파밍을 하지 못할 때는 반드시 윈도우를 재 시작 하신 후 아무것도 실행하지 마시고 바로 마이봇을 실행 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개개인의 타운홀 버전과 군사들의 강화레발 정도, 마을의 방어체계에 따라서 검색설정, 공격설정을 변경해 가면서 가장 최적의 환경을 찾는 것은 사용자 개개인의 몫입니다.

4. 저의 경우는 최적의 환경을 구성 했을 때 2일 정도에 골드800만, 엑릭서 790만 정도를 벌고 다크는 400정도 버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 아래는 오토파밍이 제대로 잘 되어서 이틀만에 골드와 엘릭서를 만땅으로 파밍을 한 결과 화면입니다.

 

 

 

파밍이 잘 될 때는 공격 성공률이 좋아서 하루, 이틀 정도면 Full로 채워 질 정도로 오토파밍이 안정적이어 진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아무쪼록 업데이트 된 클래시오브클랜으로의 오토파밍!~~ 잘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모두들 대박 나세요^^

 

※ 질문 전에는 반드시 처음부터 차근차근 시도해 보신 후 잘 안되는 경우와 시행 해 본 것들을 적어주시면 더 정확한 답변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19년10월 14일 COC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팝업이 떳습니다. ㅠㅠ 계정 영구정지 먹었습니다. ㅎㅎㅎ

오토파밍을 할 경우 저 처럼 영정 당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뭐! 안하면 됩니다. ㅎㅎ

 

 

 

 2019년 10월 15일 부로 COC와 SUPERCELL 의 모든 게임을 중지하고 SUPERCELL측에 계정삭제 요청을 해 두었습니다.

 

 

 

요즘엔 ROK, 라이즈 오브 킹덤을 하고 있습니다. 

정말 재밋습니다. 지루하지도 않고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