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USIM(유심) 기기변경이 안되는 경우

728x90

▣ USIM(유심) 기기변경이 안되는 경우


● USIM 기기변경을 할 수 없는 경우 (동일 통신사 USIM과 단말기 로 기변 시)

 1) 휴대폰 보호서비스에 가입해 있는 휴대폰으로 USIM 기변  시

 2) 개통이력이 없는 신규 휴대폰으로 변경 시
-신규 단말기는 유통되는 과정에서 단말기가 사전에 사용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제한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3) 핸드셋 고객 중 안심정액제, 데이터세이프, 네이트프리, Net1000/ Net2000, PDA Data 슬림/ 라이트/ 레귤러 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    -사용 패턴에 따라 이용 금액이 과다해질 수 있어 핸드셋과 PDA간 USIM 기변이 제한 된다고 합니다.

 4) 동일유형의 무선모뎀간 USIM 기기변경이 아닌 경우
                              - 예) T Login ↔ T Login (가능) / T Login ↔ WiBro (불가능)
 
 5) 기타 기기변경 제한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
-예) 단말기 개통일로부터 익월말 이내, 할부 3회 납부 이전, 분실 휴대폰, A/S 휴대폰, 임대폰, 로밍폰 등



● SKT 요금제 중에서 올인원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 "올인원 한도관리" 부가서비스를 사용 할 경우 유심기기변경이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ㅠㅠ

● 모바일 청구서 신청 사용 하는 경우 - 모바일 청구서를 해지 하신 후 유심기변 해야 함(스마트 청구서는 상관없이 됨)

● 참고 사이트

 SKT    http://www.tworld.co.kr/common/popup/popup_usim_guide01.html

 

728x90
반응형